본문 바로가기


2020학년도 2학기 원광대학교 교재 택배 배송 안내
2020학년도 2학기 원광대학교 교재 택배 배송 안내
국어교육과2020-09-02

국어교육과 교재주문서택배주문양식(학생용)_엑셀

교재주문서택배주문양식(학생용)_한글

학우 여러분, 봄에 시작한 코로나19가 가을까지 우리의 삶에 영향을 줄거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원광대학교 구내서점에서 비대면 온라인 강의로 인해 교재구입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교재택배발송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구내서점에서는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한 비대면온라인 강의 실시로

방문하지 못하는 학생들을 위해 교재택배발송을 병행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개강 후 교재판매기간중 (매장운영시간 평일8:30~6:00 / 주말휴점)

*현재 학생회관 방문자통제로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하시고,
입구에서 발열체크를 하고 있으니 서점 방문시 이 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교재 구입 안내

1. 판매방식 : 서점방문 구입 또는 택배주문 구입

2. 이용방법 : 이메일접수 및 택배발송(4권이상 주문시 택배비 무료)

3. 주문절차 : 신청서접수(이메일)->주문확인->입금액 및 계좌번호 회신문자발송
->입금액 및 입금자확인 -> 택배발송 -> 배송완료(2~3일 소요)

*신청서양식(첨부파일2:엑셀or한글 선택)

4. 유의사항 : 교재는 반품이 어려우니 반드시 확인 후 구입 바랍니다.
주문하신 도서와 다르거나 도서가 불량(파본)인 경우에는 교환해
드립니다.
(단, 비닐로 포장된 도서는 비닐이 제거되면 반품 및 교환 불가)

5. 택배요청이 많을 시 한권 씩 낱권 포장 및 배송에 어려움이 있으니, 가능하면 필요하신
교재들을 모아서 한꺼번에 주문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서점에 입고되지 않은 교재는 해당 교수님께 확인 후 출판사에 다시 주문되기 때문에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2~3일 추가 소요됨)

7. 신청접수 : (E-mail) wonbook5715@daum.net

8. 문 의 : ☎ 063-850-5715

자세한 내용은 ★[원광대홈페이지-웹정보서비스-봉황BBS-봉황사랑방(학생) 게시판]에 올려 놓았습니다.
게시글 검색란에 ‘구내서점’ 으로 검색 하시면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